-
지역사회 나눔 실천으로 따뜻한 온정 전달
천안시복지재단(이사장 이운형)은 30일 충남청년발전협회(회장 박인아)가 천안지역 취약계층을 돕기 위해 후원금 5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충남청년발전협회는 충남지역 사회적 약자를 위한 복지활동을 꾸준히 펼치며, 물적 지원과 지역 소통망 구축을 통해 따뜻한 공동체 형성에 앞장서고 있다.
이날 전달식에는 배우 최대철 씨가 함께해 의미를 더했으며, 폭염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을 향한 나눔의 가치를 다시 한번 되새기는 시간이 됐다.
기탁된 후원금은 천안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운형 이사장은 “무더운 여름에도 나눔을 실천해주신 충남청년발전협회와 최대철 배우님께 깊이 감사드린다”며 “재단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을 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복지 지원 사업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출처 : 천안시청 천안시복지재단

![[건강] 겨울철 다이어트가 더 효과적인 이유는? 전문가들이 말하는 ‘계절별 체중 관리법’](https://doublesmagazine.co.kr/wp-content/uploads/sites/760/2025/12/캡처-218x150.jpg)



![[건강라이프] “허리 통증, 방치하면 만성화”…천안 쌍용동 피어나 필라테스, 맞춤형 움직임 재활 제안](https://doublesmagazine.co.kr/wp-content/uploads/sites/760/2025/09/1111-218x150.jpg)








